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내동 양식 맛집, 테이스티 브라운 (내돈내산)

by 오야수미 2024.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야수미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전 내동에 위치한 양식 맛집 '테이스티 브라운' 입니다. 이곳은 지금까지 2-3번 정도 방문했는데,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과 퀄리티, 분위기를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영업시간

 

월 ~ 목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4:00 - 21:00 (라스트 오더)

 

금 ~ 토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4:00 - 22:0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주소

 

대전 서구 갈마로 232 1층

 

 

메뉴판

 

 


<방문 후기>

재방문이었는데, 그 전에 방문 한지 좀 되서 메뉴 이름들이 가물 가물하네요. (머쓱) 음식 사진을 보고 비교하자면, 대표메뉴인 '브라운 스테이크' 와 '삼겹김치필라프' '머쉬룸 크림 파스타' 와 '새우 엔초비 파스타를 주문했던 것 같아요. 근데 모든 메뉴들이 깔끔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 당시에는 그냥 메뉴판 보고 주문했던 것 같은데.. 최근에 다시 방문 했을 때는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던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식전빵을 먹고 있으니 금방 주문한

'새우 엔초비 오일 파스타' 와 '묵은지 육회 김밥' (네이버 메뉴판에는 없지만, 키오스크 메뉴에는 있었던) '스테이크 샐러드' 가 나왔는데요.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엔초비 오일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디저트로 아이스크림도 주시고,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답니다 :) 

 

테이스티 브라운은 낮과 밤의 분위기가 완전 달라요. 낮에 가면 브런치 전문점에 온 듯한 기분이 들고, 저녁에 가면 아늑한 조명 때문인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온 듯한 기분이 들어요.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이 함께 있는데 가격대도 합리적이여서 기념일 같이 특별한 날 방문해도 손색 없을 만한 공간이랍니다:) 여러분들도 내동이나 괴정동에 방문 할 일이 있으시다면 테이스티 브라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의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이예요! 블로그에 나오는 곳들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사진의 출처는 제 갤러리예요. 불펌은 자제해 주세요:) (또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