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대전 은행동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오시우 커피 (내돈내산)

by 오야수미 2024.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야수미입니다:)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오시우 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대전 중구 목척8길 39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메뉴판>

 

 

<방문 후기>

'오시우'는 매장이 이전 & 확장되고 처음 가봤는데 규모가 엄청 커서 웬만해서는 이제 웨이팅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요즘 감성으로 잘 꾸며놓았는데, 후레쉬 켜고 사진 찍으면 잘 나오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다만 의자가 딱딱해서 불편했고,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시끄러웠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오시우 플로트'를 주문했어요. 비주얼도 예쁘고, 다른 카페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특색 있는 메뉴였지만, 아쉽게도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아직 달콤한 라떼만을 먹을 수 있는 제 입맛엔 플랫화이트가 쓰더라고요.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중화 시켜줄거라고 막연히 생각하기도 했는데, 고소한 맛이 더 커서 생각보다 달콤하지 않더라고요. 저와 비슷한 입맛을 가지셨다면, 플랫 화이트를 연하게 요청하거나 시즌 메뉴인 '오시우 베리' 나 '오시우 망고' 또는 '바닐라 빈 라떼'를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워낙 까탈스러운 제 입맛에 안 맞았을 뿐, 웬만한 사람들은 좋아할만한 맛이라고 생각해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특색 있는 메뉴가 있는 카페이니 여러분들도 나중에 대전 은행동 & 대흥동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의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이예요! 블로그에 나오는 곳들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사진의 출처는 제 갤러리예요. 불펌은 자제해주세요:) (또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