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대전 정림동 디저트 & 분위기 맛집 ‘명지제과‘ (내돈내산)

by 오야수미 2024.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야수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정림동에 위치한 '명지제과' 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위치

 

대전 서구 정림로24번길 30 1층

 

 

영업시간

 

수 - 일 9:00 - 21:00 

(매주 월 - 화 정기 휴무)

 

 

메뉴판

 

현장에서 음료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네이버에 올라온 메뉴판이랑 조금 달랐어요. 슬러쉬는 시즌마다 과일이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방문후기>

저희가 1차로 주문한 메뉴는 야끼소바빵 , 레몬 마들렌 , 명란 감자 소금빵 그리고 연유라떼 , 수박 슬러쉬였는데요. 맛있어서 2차로 에그타르트 , 옥수수파이 , 바질 토마토 베이글까지 주문했답니다. 🐷

 

야끼소바빵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너무 커서 예쁘게 먹기 불가능이었어요. 계속 떨어뜨리면서 먹었는데 일본에서 먹어봤던 야끼소바랑 맛이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명란 감자 소금빵도 재료를 안 아끼고 명란이랑 감자 샐러드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든든했어요. 바질 토마토 베이글은 무난했던 것 같아요. (근데 사실 토마토 바질 라인은 피크 베이크 샵이 제 기준 제일 맛있었어서 그런지도...) 에그 타르트는 안에 크림이 맛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는 생지가 조금 덜 익은 느낌이었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옥수수 파이랑 레몬 마들렌은 맛있었어요. (레몬 마들렌 제 기준 1등...) 근데 사실 이런 베이커리 카페는 음료도 맛있기 힘든데 음료도 맛있어서 호감도 업 했답니다 :)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테이블도 넓고 감성 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았답니다. 저는 재방문 하고 싶은 카페예요. 아 그리고 저희는 비 오는 날 방문해서 매장은 한산했지만, 배달 주문은 계속 들어와서 실시간으로 빵들이 솔드 아웃 되더라고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의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이예요! 블로그에 나오는 곳들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사진의 출처는 제 갤러리예요. 불펌은 자제해 주세요:) (또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