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홍대입구역 푸딩 빙수 카페, 소과당 (내돈내산)

by 오야수미 2024.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야수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며칠 전 방문했던 홍대입구역 카페, '소과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강남에 본점이 있다고 하니 홍대점과 강남점 중 더 가까운 곳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화 - 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월요일 정기 휴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48 2층, 3층 

 

 

<메뉴판>

 

<방문 후기>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는 화이트 톤에 3,4층 모두 사용 가능해서 수용 인원이 생각보다 많을 것 같더라고요.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하는 시스템인데 3층에 자리를 잡으면 직접 가져다 주시고, 4층으로 잡으면 진동벨을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겨울인데도 빙수 메뉴를 판매하고 있대서 저희는 '커스터드 푸딩 빙수' 와 '녹차 라떼' 를 주문했습니다. 빙수 위에 푸딩이 올라간 모습은 처음 봤는데, 푸딩이 탱글 탱글하게 균형 잡혀 있는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신기했어요. 우유 얼음을 베이스 삼아 푸딩 & 카라멜 & 로투스 분태가 올라가 있고, 맨 아래에는 다시 푸딩이 깔려 있었어요. 제 입맛엔 너무 맛있었는데, 같이 간 친구는 소스가 얼음에 비해 적은 느낌이여서 조금 아쉬웠대요. 담번에 또 똑같은 메뉴를 먹고 싶지만, 다른 디저트들도 유명해서 다음번 방문시에는 수플레를 주문해보려고요.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지만, 특별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최고 메리트인 곳이니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의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이예요! 블로그에 나오는 곳들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사진의 출처는 제 갤러리예요. 불펌은 자제해주세요:) (또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