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 가성비 노포 분위기 ‘목포 수산’ (내돈내산)

by 오야수미 2023.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야수미입니다 :) 오늘은 처음으로 신림역 맛집을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친구가 회를 정말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고 싶다고 해서 맛집으로 유명한 '목포 수산'을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 기대보다 좋았던 '목포 수산'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요! (광고 X)

 

<주소>

서울 관악구 관천로 39 1층 목포수산

 

<영업 시간>

매일 16:00 - 23:00

(라스트 오더) 22:40

(매달 2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2-838-2321

 

 

 <방문 후기>

저희는 둘이 가서 광어회 (중) 30000원, 오징어부추전 7000원 ,청하 1병 6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 상차림은 쌈야채, 양념장, 미역국으로 간단했는데, 저는 원래 횟집 밑반찬들을 잘 먹지 않다보니, 이런 구성이 오히려 좋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미역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광어회는 가격대비 두껍고, 양이 많아서 좋았는데, 활어직판장이여서 그런지 신선함이 다르더라고요. 오징어 부추전도 꼭 먹어보라기에 같이 시켜봤는데,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기름기가 있는 편이었지만, 그 덕에 회와의 궁합이 좋게 느껴졌어요.

 

매장은 지하부터 1층까지 있었는데, 토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정신 없고, 사람들도 시끌 벅적 시끄러웠지만, 오히려 그런 분위기 속에서, 술이 더 달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집이랑은 거리가 있어서 신림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재방문 의사 있는 곳이예요! 분위기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맛은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곳이라 자신해요. 여러분도 신림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의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이예요! 블로그에 나오는 곳들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사진의 출처는 제 갤러리예요. 불펌은 자제해주세요:) (또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댓글